비에이치로지스

공지사항

BH CARGO NEWS

작성일22-11-09 11:21

본문

1. 컨테이너 화물 도난 사고 관련 긴급 공지

최근 미국 내 RAIL을 타고 이동하는 컨테이너의 SEAL을 부수고 들어가 화물을 절도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.
이에 OCEAN 수출/수입 화물 선적 시 RAIL 구간을 COVER하는 적하보험에 반드시 가입하시기를 당부 드립니다.

2. 11/7자로 미국 서머타임 종료

11/7자로 미국 서머타임이 종료되어 기존 한국 시간 대비 한시간 늦게 업무를 시작하고 한시간 늦게 종료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3. 미국 추수감사절 휴일 안내 (11/24~27)

11/24~27 까지 미국 추수감사절 연휴기간이므로 특히 해상 운송 업무 관련하여 도착 예정일 감안하시어 업무 진행 부탁드립니다.

4. 美 철도 파업하나…미 전역 물류대란 우려 (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21027135000009)

미국의 주요 철도 노조가 지난달 마련된 노사 잠정 합의안을 부결하면서 미국 전역이 철도 파업으로 인한 공급망 혼란을 겪을 우려가 커졌다고 CNN 방송·AP 통신이 보도했다...철도 운행은 미국 내 화물 운송의 30%를 담당하고 있는 만큼 파업이 진행되면 물류 대란이 벌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.

AP는 그러나 반대표를 던진 이들 노조가 다음 달 19일 전까지 다시 협상에 들어가기로 동의했기 때문에 당장의 파업 위협은 없다고 전했다.
카린 장-피에르 백악관 대변인도 이날 "잠정 합의안에 대한 반대가 있지만, 우리 경제가 즉각적인 위협에 놓인 것은 아니다"라고 밝혔다...

5. EQUIPMENT, DRIVER 부족 안내해 드립니다.

-미국 FCL 진행 시 스케줄 지연에 따라 작업 일정이 바뀌게 되어 PRE-PULL, STORAGE, CHASSIS, DEMURRAGE & DETENTION 등 예기치 않은 EXTRA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DRAYAGE, CHASSIS, EQUIPMENT & REEFER CONTAINER SHORTAGE 여전히 해소되지 않고 있습니다. 특히 내륙 지역 EQUIPMENT 부족이 심각합니다.